어느덧 추운 날들도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잘 느낄 수 있는 요즘인데요. 여기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CU만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마흔 여섯번째 <디어프렌즈>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정(情)을 베푸는 CU가로수길점 이시원 점주님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작년 전환하신 새내기 점주님에게 점포는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고객은 물론, SC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점포의 즉석조리는 물론, 홍보(틱톡)를 통해 점포의 매출을 끌어올렸다고 하는데요. 큰 울림으로 다가오는 친절 속 담긴 점주님의 에피소드와 점주님의 다양한 점포 운영 노하우를 한번 들어봅니다.
한가로이 거닐기 좋은 봄 날씨에
열심히 달렸습니다.
3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CU가 반려견 사료와 간식 전품목 +1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엽니다! 견주들의 사랑을 받는 시저, 강아지 치아에 좋은 밥이보약 덴탈츄, 반려견 영양 전문 브랜드인 특급 신상 뉴프리플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전 상품을 +1 증정 및 할인행사로 만나보세요.
CU가 연세우유 먹산생크림빵을 출시하고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의 상징 색이 드러나도록 네이비 색의 빵 시트와 부드럽고 진한 그릭 요거트, 상큼한 블루베리잼을 넣었습니다. 상콤한 블루베리 커스타드와 블루베리잼이 조화를 이루면서 더욱 맛있고, 크림은 연세우유 전용목장 우유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