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곳에서 영웅이 된다는 것 쉽지 않은 일이죠.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거나 보이지 않는 선행을 펼치는 이들을 만나보았습니다.
마흔 다섯번째 <디어프렌즈>는 자신의 피를 나눔으로써 생명을 살리는 명예로운 히어로인 경기서영업7팀 손정식 책임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혼자서는 어렵지만 함께라면" 여럿이 모이면 더욱 시너지가 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막막한 일도 함께하는 28명의 팀원. SD, ST, SC 등 다양한 직무들이 함께 어우러져 어벤져스와 같은 팀이죠. 점포를 새로 만들고 정착하는 데 있어서 점주님의 히어로가 되어주는 권역지원2팀을 소개합니다.
CU가 말레이시아에서 또 한 번 일을 냈습니다. 아니, 말레이시아가 CU에서 일을 낸 것일까요? 지난 1월 15일, 부산에 위치한 CU연화리쌍용센터점에서 아주 특별한 촬영이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히어로라 불리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뮤지션이자 배우 Wany Hasrita와 Khai가 틱톡 K-Drama를 찍었다고 하는데요.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CU는 어떤 역할을 했는지, 또 이번 촬영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짚어봅니다.
점점 살포시 다가온 봄 날씨에
열심히 달렸습니다.
3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자극적인 시즈닝 없이 원물 자체의 맛을 담은 과일칩을 간식이나 안주로 건강하게 즐겨보세요.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과일 본연의 맛, 48시간 동결 건조해 아삭한 식감, 100% 국내산 과일의 풍부한 영양(설향 딸기, 제주 감귤, 부사 사과, 신고배)까지 잡은 4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드셔보세요!
발렌타인데이 행사상황을 직접 현장 확인하고, 매출동향을 실시간으로 면밀히 분석하여 전국 편의점 데이터를 수집 및 가치있게 가공하고 있는 영업기획팀!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영업기획팀 박홍열 책임과 하루를 동행했습니다.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