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의 따뜻함과 함께 세상이 활력을 얻고, 꽃들이 만발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추운 겨울이 물러간 자리에 피어난 꽃들이 봄의 색깔로 물든 것처럼 우리 곁에 피어난 따뜻하고 깊은 이야기들을 전해드립니다.
마흔 일곱번째 <디어프렌즈>는 위급한 순간에 한 치의 고민도 없이 등을 내어준 CU청주내덕센터점 김현진 점주님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경기가 어려워진 요즘 시국에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전포종합사회복지관에 CU전리단사잇길점 구수정 점주님과 스태프들이 떴다! 평소에도 나눔을 실천하시고 계신 구수정 점주님께서 추운 겨울날 기부하게 된 계기와 점포가족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된 따뜻한 사연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벚꽃이 만개한 봄 날씨에
열심히 달렸습니다.
4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와인 패키지에 QWER 멤버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했습니다.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의 애착악기와 무대 의상까지, 멤버들의 매력을 캐릭터에 그대로 담았습니다. 와인을 구매하면 귀여운 아크릴 코스터와 전용 칠링백을 함께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위게라면 놓칠 수 없는 멤버별 캐릭터와 사인이 있는 전용 잔 기획세트 200개를 포켓 CU에서 만나보세요!
명동역 8번 출구 앞에 위치하여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접근성 좋은 CU명동역점의 매니저인 이주연 주임의 하루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고객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점두정비는 물론, 유창한 외국어로 원활한 고객응대도 척척! 외국인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발렌타인데이 진열모습까지 점포에서 즐거움을 얻어가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