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익숙함을 벗어나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마주할 때가 있습니다. 평범했던 하루가 특별해지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되기도 하죠. 오늘은 우리가 마주한 작은 일탈의 순간들을 전해드립니다.
쉰번째 <디어프렌즈>는 작은 공간인 편의점 속을 좋은 음악으로 가득 채우는 CU김제황산점 심기섭 점주님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봄부터 가을까지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드는 국민 스포츠, 프로야구. 누군가는 치열한 승부를 즐기고, 누군가는 응원의 분위기 자체에 빠져들죠. 특히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찾은 야구장은 그 자체로 작은 일상탈출의 무대가 됩니다. 그리고 그 특별한 순간에 꼭 간식이 따라오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먹성 좋은 두산팬, '먹산'으로 유명한 두산 베어스와 CU의 감각적인 콜라보(라거캔, 하이볼, 닭강정컵)를 만나보세요.
봄바람 타고 시작된 야구 시즌! CU 가족분들의 응원팀은 어디인가요~? 야구찐팬들에게 도움되는 야구장 인근 점포 인기 상품부터 시간대별 이용 현황까지. CU 빅데이터를 통해 야구 관람의 '진짜 트렌드'를 들여다봅니다.
하루 빨리 다가온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달렸습니다.
5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CU가 현지 맛 그대로 담은 '테이스티 월드' 6종 간편식을 출시합니다. '테이스티 월드'는 CU가 세계 각지 요리를 구현한 간편식 브랜드인데요. 첫번째 여행지는 태국으로 매콤한 돼지고기에 태국식 바질 향이 매력적인 팟카오 무쌉을 재현해 간편식이 나오구요. 두번째 여행지는 베트남으로 바삭한 바게트에 불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고 스리라차 소스로 촉촉한 맛을 낸 '테이스티 반미'가 나옵니다. 마지막 여행지는 인도네시아로 에그누들에 간장 닭갈비, 각종 야채를 토핑한 치킨에그 미고랭이 나옵니다!
캠핑과 아티스트 공연을 통해 당신의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주는 페스티벌인 그린캠프가 지난 17일(토)~18일(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CU에서는 2023년부터 그린캠프 공식 후원 및 부스 입점 진행을 해왔습니다. 그린스테이지, 플리마켓존, F&B존, 이동형 편의점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함께 했는데요. CU 이동형편의점도 작년보다 더 큰 규모로 들어와 있고 get커피 체험존도 많이 들어와 있어서 작년보다 더 풍성한 페스티벌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