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나 직장에서 언제나 곁을 지켜준 소중한 사람들. 그들이 있기에 우리는 더욱 단단해질 수 있습니다. 함께 살고 함께 웃으며, 진정한 동행을 실천하고 있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마흔 아홉번째 <디어프렌즈>는 팀 내 사람과 사람을 잇는 칭찬문화를 선도하며 다수의 C.V.S를 배출해낸 전남영업6팀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BGF리테일에는 '사내강사 제도'가 있습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선배 임직원들이 신규 입사자들의 든든한 멘토가 되어주는 제도인데요. 앞서 걸어본 이가 건네는 조언과 따뜻한 격려는 어느새 누군가의 나침반이 되고 힘이 되지요. 사람과 사람 사이, 마음이 닿을 때 성장은 시작되고 그 따뜻한 진심이 조직을 더욱 단단하게 만듭니다. BGF 사내강사들의 따뜻한 동행. 그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대학가 편의점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20~25세 대학생 남녀가 주목하는 편의점 상품들, 심야시간 구매패턴 추이부터 대학가 편의점 간편식 최애상품, 붐비는 시간대, 시험기간 중 밤샘공부 인기 조합까지. 새로이 선보이는 편의점 빅데이터로 알아보는 CU 리포트에서 다뤄봅니다.
작년은 바야흐로 생과일 하이볼의 전성시대였습니다. 작년 한 해에만 무려 생레몬 하이볼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할 정도였으니까요. 생과일 하이볼을 출시한 장주현 책임의 도전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부루구루'와 함께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과 콜라보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 비하인드 스토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록의 나뭇잎으로 덮이는 청량한 날씨에도
열심히 달렸습니다.
5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CU와 GD가 만나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출시합니다. 피스마이너스원 로고가 유니크한 패턴으로 들어간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가 인상적이고요. 와인애호가 GD의 취향을 담은 호주산 와인 베이스의 하이볼인데요.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 데이지 꽃처럼 8시 방향이 컷팅된 생레몬슬라이스로 더욱 더 향긋하게 디테일마저 GD답게, 아이코닉하게! 패션, 음악과 결합해 새로운 문화로 탄생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만나보세요!
지드래곤(GD)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의 인기가 상당한데요. 글로벌 스타인 지드래곤의 해외 팬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첫 팝업은 상품 출시일인 4월 30일에 맞춰 T2인천공항교통센터점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1인 1회 6입 단위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8,888캔이 빠르게 소진되며 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그 열띤 현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 쇼핑은 CU에서 하세요! 고객의 지갑 지킴이 CU가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을 출시합니다. 저당 아이스크림은 오렌지맛, 청포도맛 2종이고, CU에서 기존 판매중인 NB 저당 아이스크림보다 최대 70%가량 저렴한 800원에 맛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파우치형 아메리카노는 블랙, 스위트 2종이고, 얼음컵 무료 증정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얼음이 부족할 때엔 3.3kg 대용량 봉지 얼음을 3,990원 초저가에 즐겨보세요!
CU가 차가운 치킨이 아니라 치킨인 척 하는 아이스크림을 출시합니다. 해외SNS를 뜨겁게 달군 핫템! 전세계 디저트 러버들에게 실시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치킨 모양 아이스크림인데요. 겉은 바삭한 옥수수 크런치로 감쪽같이 치킨 비주얼과 식감을 구현했구요. 속은 쫀득하고 찐한 밀크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했어요. 비주얼부터 식감까지 치킨 그 자체! 올 여름 CU에서 이색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하고 트렌디하게 보내세요!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