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단연코 1년 중에 가장 로맨틱한 달입니다.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밸런타인데이를 품은 달이니까요. BGF 사람들은 이번 달 특히 로맨틱해졌다고 하는데요. 발그레한 분홍빛으로 물든 CU에 어서오세요!
마흔 세번째 <디어프렌즈>는 BGF리테일에서 가장 로맨틱을 맡고 있는 팀인팀 스낵식품팀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사랑하는 사람과 마주 앉은 특별한 날, 힘 안들이고 로맨틱한 식탁을 꾸미고 싶다면 어떤 것을 택할까요? 밸런타인 데이에 적격인 간편식 2종을 여기 공개합니다. 편의점이라고 해서 고급스럽지 않다고 생각하신다면 편견에 불과해요. 유명 요리 경연대회에서 1위를 거머쥔 맛폴리표 상품들이니까요! MD의 목소리로 맛폴리 시리즈(알리오올리오, 트러플머쉬룸누들)의 개발후기를 들어봅니다.
마음까지 시린 겨울 날씨에도
로맨틱하게 달렸습니다.
2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CU에서 어디든 편리한 파우치 화장품 4종을 만나보세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컬러 표현은 물론, 웜레드/쿨핑크 등의 상큼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스킨, 로션, 크림의 단계 없이 하나만으로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택과 오래가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파우치 화장품을 지금 바로 CU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주토피아의 마스코트 카피바라(설치류 동물) 뿌직이, 빠직이가 팝업으로 돌아왔습니다! 3/14까지 CU에버랜드점에서 뿌직이 빠직이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콜라보 팝업을 엽니다. 귀여운 뿌직이, 빠직이가 들어간 얼굴쿠션, 봉제슬리퍼, 양털에코백, 캐리어까지 다양한 상품을 즐기며 사랑스럽게 꾸민 CU에버랜드점에서 사진도 찍어보세요!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