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력으로도 음력으로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올해 여러분은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다이어트, 취업, 성적 향상... 다들 가슴에 품은 목표 하나씩 있지만 그 어떤 목표든 넘치는 에너지가 있어야 이룰 수 있겠죠. 때로는 스스로를, 때로는 서로를 격려하며 '영차영차' 새해를 맞이하는 CU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마흔 두번째 <디어프렌즈>는 공연 무대에까지 올라 본격적인 뮤지컬 사랑을 펼치는 전북영업5팀 박미리 책임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도전, 열정, 팀워크, 정직... BGF리테일의 핵심가치가 살아 숨쉬는 사람, 진짜 있습니다. Core Value Star로 선정된 이들을 심층 인터뷰하는 분기별 신규 콘텐츠 STARLIGHT에서 Core Value Star로 선정된 2인을 만나 사례, 소감, 핵심가치 실천 팁 등을 알아봅니다. 잘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는 힘든 핵심가치를 인터뷰를 통해 한 번 되새기고 새로운 의욕을 고취합니다.
새해부터 CU삼포해수욕장점 점주님의 어깨에 힘 팍팍 들어가게 해주는 에너자이저가 있습니다. 단골 손님이자 직원의 조카인 손채아 어린이인데요. 매일같이 점포에서 간식을 사 먹는 채아 양이 얼마 전 경사를 냈습니다. 바로 강원문학교육 학생문학상 부문 수상 소식이었는데요. 심지어 수상작의 주제가 '편의점'이었다죠. 점주님의 자랑이면서 사랑인 꼬마시인이 어떤 꿈을 갖고 있는지 들어봅니다.
차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도
가슴 뜨겁게 달렸습니다.
1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CU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 11찬 도시락을 선보입니다. 전, 잡채, 나물, 돼지불고기 등과 후식으로 찹쌀떡까지 총 11가지 음식으로 풍성하게 담았습니다. 특히 중앙에는 지름 10cm짜리 두툼한 떡갈비로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매년 CU의 명절 기간 간편식은 1인 가구나 식당이 많지 않은 곳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맛폴리 권성준 셰프의 특급 레시피를 담은 파스타가 드디어 CU에 출시합니다. CU가 이번 선보이는 알리오올리오는 고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깊은 향을 내고 칵테일 새우와 편마늘을 듬뿍 올려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낸 것이 특징입니다. 맛폴리 트러플 머쉬룸 누들은 호주산 소고기와 양송이 버섯을 담은 꾸덕한 크림소스와 고급 화이틀 트러플 오일, 파마신 치즈로 맛을 더해 진한 풍미가 일품인 누들입니다.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