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밟아보지 않은 길은 처음엔 다들 두렵기 마련이죠. 여기 미지의 세계를 항해하며,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길을 개척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새로운 길을 찾아 떠나는 그 길의 밝은 미래를 조명해봅니다.
쉰 두번째 <디어프렌즈>는 바다 위 여객선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CU위동훼리위해점, 위동훼리청도점 이동민 점주님의 이야기를 담아 띄웁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헌혈은 따뜻한 손길이 모여 생명을 이어가는 가장 조용한 실천입니다. 작은 한 방울이 누군가에게는 커다란 희망의 빛이 되고, 그 마음들이 모여 세상을 움직이는 기적이 되지요. 올해 BGF리테일은 사옥 앞 헌혈버스를 통해 그 아름다운 나눔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헌혈버스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는 소아암 환우들을 위해 기부되는데요. 심장에서 심장으로 이어지는 생명의 연결, 그 중심에 선 이들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BGF리테일 사옥에 푸릇한 막내들이 찾아왔습니다. 서툴지만 간절했던 자기소개서 그리고 첫 출근 아침, 목에 걸린 명찰 너머로 삼켰던 설렘까지. 낯선 공간에 스며드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조직문화 덕분에 어느새 익숙한 일상이 되었죠. 지원서에 적었던 그 '첫 마음'은 지금도 여전히 가슴 한켠에서 선명하게 반짝이고 있습니다.
빗줄기가 굵어진 장마철 날씨에도
열심히 달렸습니다.
6월 좋은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
CU가 VT코스메틱과 손잡고 리들샷과 스킨팩을 출시합니다. CU에서 요즘 뷰티 핫템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은 그대로! 모공보다 작은 미세침이 들어 있어 피부 깊은 곳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해 주는 프리미엄 컬러 리들샷 3종을 만날 수 있는데요. 예민 부위 빠른 진정엔 리들샷 시카 초록, 건조한 피부 급속 수분 충전엔 리들샷 수분 파랑, 광채 미백 집중 케어엔 리들샷 비타 노랑! 공기 유입을 차단하는 에어리스 용기로 변질은 줄이고 원하는 만큼 톡톡 짜서 쓸 수 있어요. 물티슈처럼 쏙쏙 뽑아서 쓸 수 있는 스킨팩도 함께 출시합니다.
진짜 양관식이 나타났다?! 매일 제주도 천혜의 자연을 보며 출근하는 삶을 누리고 있는 제주영업2팀 김길우 주임의 하루를 함께 해보았습니다. 성산부터 우도까지 제주도의 다양한 점포의 지도는 물론, 행사 대응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씨유로그! 김길우 주임 차 내부의 SC필수템을 확인할 수 있는 왓츠인마이카까지~ (단독공개) 김길우 주임의 진짜 양관식 성대모사까지 들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번 여름 제주도 방문하면서 제주도 전역의 CU편의점을 둘러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CU Later~~
CU가 편의점에서 바로 만들어 마시는 과일 스무디 4종을 출시합니다. 진짜 과일이 들어간 리얼 스무디! 합리적인 가격(3,000원)에 상큼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요. 총 4가지 맛(딸기바나나 스무디, 망고바나나 스무디, 믹스베리 스무디, 땡모반 수박 스무디)으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하나, 맛 골라 결제 먼저! 둘, 뚜껑 열고 QR코드 스캔하기! 셋, 컵 넣고 잠깐이면 달콤상콤 과일 스무디 완성! 6월 둘째 주부터 전국 60개 CU를 시작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CU에서 상큼 달달 리얼 스무디로 여름 갈증 싹 날려버리세요!
지난 16일, 편의점 CU 운영사 BGF리테일 사옥에 헌혈버스가 도착했습니다. BGF리테일은 혈액 부족 위기 해소를 위한 전국 임직원 대상 'BGF 헌혈 기부 나눔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진행한 BGF의 실천적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헌혈증 1장당 2만원으로 기부금 환산해 삼성서울병원 소아암 병동에 전달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 헌혈률 10년 가까이 5%대 머무르면서 혈액 수급에 빨간불이 켜졌는데요. BGF리테일의 헌혈 캠페인이 소아암 환아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NEWSLETTER FROM BGF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