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에게,
BGF Live로부터
Be Good Friends! BGF Live가 좋은 친구에게 편지를 띄웁니다. 매달 둘째·넷째 금요일, 친구들의 메일함에 쏙 도착할게요. 그리곤 우리 동네 편의점 CU와 그 안의 사람들, BGF가 만들어가는 매일 새롭고 즐거운 이야기를 조곤조곤 들려드릴게요. 디어 프렌즈, 프롬 비지에프라이브. 반갑습니다.
점심 한끼 만원 시대
오늘 점심 뭐 먹지?
|
‘쓔식당’으로 오세요
쫜득한 밥맛 탄생지로 탐험가요
CU에서 만나는 도시락과 삼각김밥마다 붙어있는 ‘쌀’ 라벨, 보신 적 있나요? 여기엔 CU의 밥맛 비책이 담겨 있습니다. 라벨 속 산뜻한 그 이름 ‘새청무쌀’의 달고 쫀득한 밥맛의 이유를 산지에서 직접 확인했습니다. 함께 떠나요, CU 간편식의 탄생지로!
바야흐로 7년째 백종원의 시대
간편하게 그래도, 맛있고 든든하게. 소중한 한끼를 위한 욕심은 끝이 없고 편의점 도시락은 오늘도 진화를 거듭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부문 부동의 1위, 백종원 도시락은 이런 배경에서 탄생했습니다. 2015년부터 만 7년째 든든한 밥심의 기록을 한 판에 똭 정리했습니다.
식탁 위의 작품 ‘다이닝 테이블’
원재료를 근사한 무엇으로 만든다는 점에서 요리는 하나의 창조적 행위입니다. 빈 식탁이 흰 캔버스라면 우리는 무엇을 그릴까요? 오랜 고민과 노력 끝에, 드디어 하나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맛있고 세련된 델리 ‘다이닝 테이블’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P.S.
이번 주 BGF의 더 많은 이야기
좋은 친구님, BGF Live가 전해드린 간편 ‘쓔식당’ 이야긴 재밌었나요?
이번 주 나누고 싶은 BGF 이야기가 더 많습니다. 함께 만나보세요.
딩동~ 저 로봇인데요
요앞 CU서 배달왔어요
편의점에서 문 앞까지 로봇이 배달 가는 시대. BGF리테일이 로봇배송 파일럿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잘했어, CU봇!
배송 로봇과 인사하기 >
스태프에서 직원으로
‘씨준생’ 입사 성공기
요즘 청춘의 가장 큰 고민은 취업이죠. CU 스태프로 일하다 BGF 직원이 된 이들이 있습니다. ‘씨준생’ 활동이 큰 힘이 됐답니다.
씨준생들 만나러 가기 >
케이루의 야망 실현
CU 케이행성 1호점
CU의 첫 플래그십 ‘케이행성 1호점’이 오픈했습니다. 지구별의 CU를 흠모하던 우주 왕자 케이루의 야망이 실현된 곳이라죠.
케이행성으로 날아가기 >
편의점 하이볼 열풍
아티스트와 만나다
편의점 하이볼 열풍의 시작, CU가 아티스트 청신의 작품 세계를 담은 블랙네온 하이볼 레몬토닉을 선보였습니다. 작품 함 마셔볼까요.
하이볼 명작 감상하기 >
디어프렌즈는 월 2회, 둘·넷째 금요일에 발송됩니다.
bgfpr@bgf.co.kr을 메일 주소록에 추가해 두시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고 매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다면?
URL 복사 후 공유하기
https://bgflive.stibee.com
NEWSLETTER FROM BGF LIVE